젊은 독자를 위한 세계 최고들의 인생 조언

사진:토네이도

 

신간 '마흔이 되기 전에'가 토네이도 출판사에서 출간되었다.

타이탄의 도구들그리고 지금 하지 않으면 언제 하겠는가로 전 세계 CEO와 비즈니스맨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작가 팀 페리스(Tim Ferriss)가 새로운 신간을 들고 다시 찾아왔다. 지난 5년 동안 자기 분야에서 정상에 오른 인물들을 심층 취재해 그 탁월한 노하우를 책으로 만들어 전파해온 그는, 이번에도 흥미진진한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우리 시대, 가장 성공한 사람들의 20~30대 시절은 어땠을까?’라는 질문을 통해 또 하나의 지혜롭고 경이로운 메시지를 담은 책을 탄생시켰다.

이 책마흔이 되기 전에안에는 소위 타이탄으로 불리는, 세계 최고 인물들의 스무 살, 서른 살 시절의 빛나는 고군분투가 담겨 있다. 유발 하라리, 스티븐 더브너, 나심 탈레브 같은 세계적인 석학부터 레이 달리오, 애드 캣멀, 잭 도시 등 글로벌 CEO에 이르기까지, 100명이 넘는 놀라운 인물들이 젊은 독자들에게 보내는 통찰 깊은 지혜가 행간을 채우고 있다. 그들은 또한 밀리언셀러타이탄의 도구들과 팟캐스트 사상 최초 2억 회 다운로드를 돌파한팀 페리스 쇼의 전 세계 젊은 독자들이 가장 만나고 싶어 하고, 가장 닮고 싶어 하는 롤모델이기도 하다. 따라서 이 책은 인류사의 가장 힘겨운 시대를 살아가는 젊은 독자들에게 탁월한 선물이 되어줄 것이다. 그들의 생생한 목소리와 문장을 따라가다 보면 인생을 바꿀 답을 얻게 될 것이다.

세계 최고들은 젊은 시절 어떤 인생 전략을 갖고 있었을까? 그들은 어떤 성공 습관을 몸에 들였을까? 그들을 탁월한 성공으로 이끈 티핑포인트는 무엇이었을까? 이 책에 이들 질문에 대한 다양한 답이 들어 있다. 그들에게 빛나는 승리를 안겨준 키워드와 단서들을 한 줄로 요약하면 이렇다.

마흔 전에 8부 능선을 넘어라!’

당신은 지금 몇 부 능선을 넘고 있는가?

신간 이 책은 당신을 정상으로 안내하는 지혜로운 셰르파가 되어줄 것이다라고 강조하고 있다.

열심히 하지 마라, 쉽게 하라! 20~30대에 성공을 거둔 세계 최고들의 결정적 조언이 신간에 담겨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