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원제약, 고체치약 티시리즈 드럭스토어 롭스 전 매장 입점
성원제약, 고체치약 티시리즈 드럭스토어 롭스 전 매장 입점
  • 최창호
  • 승인 2018.09.28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년 덴탈 전문기업 성원제약(대표 이선정)은 ‘티시리즈’ 고체치약 4종이 드럭스토어 롭스(LOHBS) 110여개 전국 매장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중심으로 판매되던 ‘티시리즈’가 드럭스토어에 진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소비자에게 이미 입소문이 나 입점이 확정되었다.

롭스는 전국 110여개 매장을 보유한 최대 규모 드럭스토어로 롯데쇼핑 헬스뷰티 사업부에서 운영하며 앞으로 70개 매장을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성원제약의 고체치약 ‘티시리즈’ 레몬소다, 라임소다, 아메리카노, 페퍼민트 4종은 현재 운영하고 있는 롭스 전국 매장에 입점하며 향후 오픈하는 매장에도 추가 진출할 예정이다.

이번에 입점하는 성원제약의 고체치약 ‘티시리즈’는 6년간의 노력 끝에 발명 특허(제10-1272226) 및 식약처 허가를 받은 제품으로 물 한 방울 넣지 않은 씹는 형태의 고체형 치약이다.

성원제약 이선정 대표는 “롭스 입점을 통해 고체치약 티시리즈의 제품 경험 기회를 확대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젊은 고객층이 많이 이용하는 유통 채널에서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성원제약은 2018년 8월 고체치약 ‘티시리즈’를 론칭한 이후 11번가, 인터파크, 옥션 등의 오픈마켓, 소셜 커머스 위메프 등의 온라인 시장에 진출했으며 드럭스토어 롭스 입점이 확정됨에 따라 전국적인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보하게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