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뉴스와이어)
천안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 대전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 롯데아울렛 부여점에 입점해있는 충남 농촌융복합산업 안테나숍에서 ‘2018 추석선물 판매전’을 26일까지 실시한다.

충남도와 충남연구원 농업6차산업센터가 운영중인 이 안테나숍에는 지역의 우수한 특산품으로 가공한 농촌융복합산업 인증상품이 전시·판매 중이다.

특히 이번 추석선물 판매전에는 흑삼, 아로니아, 사과와인, 발효식초, 전통한과, 한산소곡주 등 가장 인기있는 30여개 제품들로 구성했다.

김현숙 충남농업6차산업센터장은 “선물세트는 주로 10만 원 이하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실속있게 준비했다”며 “올 추석은 지역 농업인이 만든 우수상품으로 고마움을 전하며 따뜻하고 건강한 명절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충남연구원 개요

충남연구원은 1995년 6월 충청남도와 16개 시·군이 충남의 발전과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공동 출연하여 설립한 종합정책연구기관이다(현재 15개 시·군). 이에 연구원은 충청남도 및 시군의 중장기 발전 및 지역경제 진흥, 지방행정과 관련된 정책 과제의 체계적인 연구와 개발 등에 대한 전문적·체계적인 조사분석, 연구활동을 통하여 각종 정책을 개발·제시하고 있다. 현재 ‘행복한 미래를 여는 충남연구원’을 새로운 비전으로 삼고 연구에 매진하고 있다.

출처:충남연구원
언론연락처: 충남연구원 기획조정연구실 정봉희 홍보팀장 041-840-1123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충남연구원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