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하림

 하림이 추석을 앞두고  ‘2018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2018 추석 선물세트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하림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하림이 엄선한 국내산 닭고기를 부위별로 개별 냉동한 ‘친환경 닭고기 세트’와 △가정이나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양념육 세트’와 ‘홈메이드 세트’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삼계탕 세트’와 ‘수비드 닭가슴살 세트’ 등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활용도 높은 닭고기 선물세트를 5만원 미만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할 수 있다.

‘양념육 세트’는 인기 외식 메뉴를 가정이나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만든 ‘춘천식 순살닭갈비’와 ‘토종닭 매실숙성 순살닭갈비’, ‘안동식 순살찜닭’에 ‘포장마차식 양념근위’와 ‘포장마차식 뼈없는양념닭발’ 등으로 구성됐다. 모두 프라이팬에 덜어 익히기만 하면 요리가 완성되는 제품들이고, 총 14봉이나 돼 대가족이 함께 즐기거나 냉동고에 넣어두고 먹어도 될 만큼 푸짐하다. 명절 연휴 동안 특별 메뉴나 술안주로 즐기기에 손색 없다. ‘

칼로리에 민감하고 깔끔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한 ‘수비드 닭가슴살 세트’도 있다. 실속 있는 2만원대 제품도 눈에 띈다. 

이밖에 집에서 튀겨 먹을 수 있게 만든 ‘홈메이드 치킨(오리지널)’이 포함된 ‘간편한 홈메이드 세트’와 ‘토종닭 훈제 세트’), ‘토종닭 볶음탕 세트’ 등이 있으며 하림이 준비한 추석 선물세트는 하림 온라인 공식쇼핑몰인 하림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