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기리 방영중인 MBN 드라마 ‘리치맨’에 ㈜한동하이드로가 수소수제조기 ‘H2 365’를 협찬했다.

드라마 ‘리치맨’은 일본 후지 TV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드라마 ‘리치맨, 푸어우먼’을 원작으로 리메이크한 드라마이다. ‘리치맨’은 안면인식장애로 사랑하는 여자의 얼굴을 못 알아보는 안하무인 천재 사업가와 알파고 기억력을 지닌 취준생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이다.

㈜한동하이드로는 무필터 수소수 생성기를 자체개발해 수소수 생성기를 시작으로 헬스케어, 식품, 화장품, 제약, 수송연료전지와 에너지(수소스테이션)등 15개 분야에서 수소 제품을 개발하여 산업화하고 있는 기업이다.

글로벌 수소수 기업 ㈜한동하이드로가 협찬한 수소수제조기 ‘H2 365’는 휴대하기 간편하여 수소수텀블러로 큰 인기와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장소에 상관없이 2분 안에 900~1,200ppb에 이르는 초순수(99.999%) 수소수로 만들 수 있다.

최근 미세먼지로 인한 건강에 대한 우려가 커지는 상황에서 ‘수소수’가 미세먼지에 대한 효과가 부각되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동하이드로 관계자는 “최근 활성산소의 유해성과 미세먼지에 대한 우려가 중요한 건강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상황에서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효과와 미세먼지의 축적을 억제하는 한동하이드로의 수소수생성기가 대중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갔으면 하는 마음으로 협찬하게 되었으며, 까다로운 일본 시장에서처럼 국내시장에서도 사업성장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동하이드로는 인기리에 종영한 ‘비밀의 숲’, ‘쌈마이웨이’ 등 지속적으로 협찬을 해오고 있으며 가정용 수소수제조기 ‘마이수소’와 휴대용 수소수제조기 ‘H2 365’를 협찬제품으로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