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로 인해 건강에 대한 우려가 나날이 커지고 있다. 미세먼지는 체내에 축적될 경우 각종 질병을 유발시켜 세계보건기구(WHO) 산하 국제암연구소(IARC)는 미세먼지를 1급 발암물질로 지정하고 있는 상태다.

최근 수소수는 체내 미세먼지의 축적을 억제하고 진폐증과 알레르기 및 염증을 치료하는 효과가 발표되면서 수소수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수소수 전문기업 한동하이드로는 2015년부터 ‘수소수 무료체험’을 운영해왔다.

한동하이드로는 최근 급증하는 수소수 관심에 부응하여 ‘수소수 무료체험’ 이벤트를 전면 확대한다고 밝혔다.

㈜한동하이드로는 이미 지난 4월 수소수 무료체험센터의 운영 수량이 부족하여 제품 수량을 확대하여 운영하고 있다.

특히 그중 수소수 텀블러로 인기를 끌고 있는 ‘휴대용 수소수 생성기 H2 365’는 운영 수량을 2배 이상으로 확대 해야할 만큼 인기를 얻었다.

㈜한동하이드로의 수소수 무료체험은 한동하이드로 홈페이지 또는 수소수 무료체험센터 ‘마이수소닷컴’에 방문하여 회원가입 후 체험회원을 신청하면 된다.

이 때 제품 왕복 배송비를 입금하면 3주간 무료로 체험이 가능하다.

3주 체험이 완료된 후에는 착불로 반납하면 되며, 체험 제품은 휴대용 수소수 생성기 텀블러형 ‘H2 365(365ml)’와 가정용 수소수 생성기 ‘마이수소(1500ml)’ 중 선택하면 되며, 제품이 마음에 들 경우 온라인 몰을 통해서 신제품으로 구매할 수도 있다.

체험 상품중 가장 인기 있는 ‘H2 365(365ml)’는 언제 어디서나 365㎖의 물을 최적의 수소수로 생성하여 즐길 수 있다는 컨셉의 제품으로 본체에서 물통을 제거하고 생수병 젠더(Bottled water Gender)로 교체하면 시중에서 판매하는 생수병에 직접 결합할 수 있으며, 증류수, 정수, 생수를 포함해 2분 만에 900~1,200ppb에 이르는 초순수(99.999%) 수소수로 만들어 준다.

㈜한동하이드로 관계자는 “최근 활성산소 제거와 미세먼지에 대한 대책 마련이 건강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상황에서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효과와 미세먼지 축적 억제가 있는 한동하이드로의 수소수 생성기가 대중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갔으면 하는 취지로 ‘수소수 무료체험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구매와 상관없이 많은 분들이 수소수를 체험해보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수소수 무료체험’에 관한 자세한 보다 사항은 한동하이드로 홈페이지를 통해 수소수 무료체험센터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