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 픽사베이

작가수업 전문 자이언트 북 컨설팅(대표:이은대)에서는 국내 대표 독서 포럼 ‘나비’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자이언트 북 컨설팅은 설립 1년 8개월 만에 142건의 출간계약을 체결한 북 컨설팅 전문기업으로 글쓰기 경험이 전무한 일반인들 까지도 작가로서 독립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자이언트 북 컨설팅은 오프라인 수업 3회, 35일간 온라인 코칭 과정을 통해 책 쓰기 수업을 제공하고 있으며, 한번 등록으로 평생 무료 수강이 가능하다.

이번 업무협약은 3P 자기경영 연구소에서 운영 중인 독서포럼 ‘나비’와 공식적 업무관계를 확립하고 이를 통해 향후 신규 작가 양성에 상호 협력의 취지를 가지고 있다.

독서포럼 ‘나비’는 한국을 대표하는 독서포럼 그룹으로 책에 관심이 있는 회원들이 모여 소통하고 지식을 교류하는 커뮤니티 그룹이다.

자이언트 북 컨설팅 이은대대표는 “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글쓰기/책 쓰기에 대한 고정관념을 깰 수 있기를 기대하며, 시중의 다양한 작가 양성과정에 과대한 거품이 끼어 있는 것이 우려스러운 현실에서 본분을 잃지 않고 지속적으로 가능 성있는 신규작가 발굴과 양성에 힘써 나갈 기회로 보고 있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한편, 자이언트 북 컨설팅은 월 1회 교보문고 창원점에서 저자 특강을 진행 중이며, 오는 2월 24일 토요일 오프팅 특강을 시작으로 오는 3월 10일 부터 작가수업의 본 과정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