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반 및 공연기획 전문 이든컴퍼니(대표 최대웅) 에서는 제1회 EDEN TOP VOCAL경연대회를 진행하고 입상자 박채림양의 음반발매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든컴퍼니의 ‘학생 앨범발매 지원 프로젝트’는 음반제작 및 공연기획전문 기업으로 그간 실력있는 학생들이 환경적 요소나 비용적 이유로 인해 음반발매에 어려움을 겪는 것을 보고, 2 016년부터 오디션 형식의 대회를 기획해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고 음반발매와 공연참가 기회를 제공해서 뮤지션으로서의 가능성을 찾을 수 있도록 하기위한 프로젝트다.

‘학생 앨범발매 지원 프로젝트’ 첫 번째 주인공은 1회 EDEN TOP VOCAL경연대회에서 입상한 이든실용음악학원 박채림 학생으로, 영송여고 2학년에 재학중인 박채림양은 다양한 끼와 색깔있는 목소리를 가진 인재로 자신의 첫 디지털 싱글앨범을 본인이 직접 작사, 작곡한 실력파 예비 뮤지션이다.

편곡과 프로듀싱에는 이든출신의 작곡가이자 프로듀서인 이동곤군이 작업에 참가하였으며, 기타연주에 ‘MAS0094’리더이자 기타리스트인 강현구군이 함께 참여했다.

이든컴퍼니 최대웅대표는“자사에서 진행하는 학생음반 발매 프로젝트를 통해 실력있는 학생들이 뮤지션으로 성장해 나가는 기회가 되었으면 하며, 음반 발매 후 공연과 행사등을 통해 커리어에 도움되는 레퍼런스를 많이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든컴퍼니는 6월 중 추가로 2명의 학생의 앨범을 추가 발매할 예정이며, 다가오는 7월에 2회 ‘EDEN TOP VOCAL경연대회’를 개최 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