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 개발사 ‘Bangs Factory’에서 라인게임과 전략을 결합한 ‘라인 클래시’를 출시했습니다.

짧은 플레이 타임과 스피드한 전투, 다채로운 전략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호평 받고 있는데요, 어떤 어플인지 지금 만나보시죠!

‘라인 클래시’는 3개의 라인을 통해 다양하고 귀여운 캐릭터들을 출전시켜 상대방의 라인을 점령해야 하는 전략 게임입니다. 유저는 최초로 주어지는 기본 캐릭터를 조작해 상대방의 진영을 빼앗아야 하는데요. 나의 진영과 상대방의 진영은 각각 100포인트로 시작합니다.

라인에 상관없이 한 캐릭터가 상대방의 라인을 넘는 순간 상대방의 포인트가 10씩 감소하고, 이 포인트가 모두 소진되었을 경우 전투에서 승리하게 됩니다.매 스테이지마다 유저는 6개의 다이아와 10개의 빵을 가지고 전투를 진행해야하는데요.캐릭터마다 각각 소환에 필요한 다이아와 빵의 개수가 달라 전략적인 전투가 필수적입니다.

예를 들어 기본 캐릭터인 전사를 하나 소환하기 위해선 3개의 다이아가 필요하고, 2개의 빵을 요구하기 때문에 한 번에 최대 5명까지 소환이 가능합니다. 강력한 능력치를 가진 캐릭터들은 그만큼 많은 재료들이 필요하겠죠?

이 게임의 특징은 기본적으로 주어지는 재료를 전략적으로 투자하여 더 많은 재료를 가지거나 유닛의 공격력, 방어력 등을 스테이지마다 다르게 풀어나가야 하는 것에 있습니다.빠른 공격을 좋아하는 유저라면 기본 재료를 통한 스피디한 전투를, 강력한 유닛을 좋아하는 유저라면 업그레이드를 통해 재료를 늘리고 유닛의 공격력을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물론 상대방의 유닛 또한 실시간으로 등장하기 때문에 매순간 상황에 맞는 전략을 적절히 펼쳐야만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여기에 플레이를 통해 얻은 골드로 유닛을 뽑을 수 있는데요, 300골드 마다 다양한 유닛을 랜덤하게 얻을 수 있으니 꾸준한 플레이로 강력한 유닛을 얻어야겠네요.이외에도 온라인 대전을 통한 다른 유저와의 대결, 스토어를 통해 획득한 유닛의 업그레이드까지 제공하는 ‘라인 클래시’

바쁜 일상의 시간 속에서 짜릿한 전략을 즐기고 싶은 분이라면 이 어플, 꼭 해보셔야 할 것 같네요. 이상 탑 오브 앱과 함께한 ‘라인 클래시’였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