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려라 뿅뿅뿅’을 제작한 핑퐁 팩토리에서 이색적인 회피 액션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단순한 회피를 벗어나 다양한 스킬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등장한다고 하네요.

 

이 어플은 사방에서 몰려드는 적을 피해 최대한 많은 시간 동안 생존해야하는 회피 액션 게임입니다.

 

화면 왼쪽으로 캐릭터를 움직일 수 있고요, 꼬리에서 발생되는 폭탄을 이용해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 화면에는 폭탄 수 증가, 골드 획득, 1회용 폭탄 발사 등의 아이템을 이용해 게임을 좀 더 쉽게 풀어나갈 수 있습니다.

 

특히 화면 세 곳에 존재하는 이벤트 존을 적절히 이용하면 높은 점수를 쌓는데 큰 도움이 되는데요, 랜덤하게 열리는 이벤트 존에서 일정 시간동안 머물 경우 무적모드, 회오리 미사일, 대량 폭탄 발사 등의 특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 실력이 쌓였지만 하드 모드에서 플레이가 어렵다면 뽑기를 이용해보면 어떨까요? 획득한 골드를 통해 최대 3레벨까지의 비행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2레벨부터 기본 스킬을 두 개씩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레벨이 높은 비행체일수록 플레이에 유리하겠죠?

 

여기에 합성 시스템을 이용해 레벨 4의 비행체까지 만들 수 있다고 하니까요, 꾸준한 플레이로 골드를 모으고 뽑기와 합성을 적절히 사용해 강력한 비행체를 만들어보면 어떨까요?

 

수많은 적들을 피하고 최고의 점수를 얻는 그날까지! 이상 탑 오브 앱과 함께한 테일밤이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