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 게임 개발사 Quest Games에서 핵앤 슬레쉬와 라인 디펜스를 결합한 ‘드루와 던전’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출시일 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피드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드루와 던전’은 발할라의 보물을 지키던 그리폰 왕국의 수습 기사인 주인공이 기사단을 대신해 보물을 되찾아야 하는 스토리를 그리고 있습니다.

 

유저는 수습기사가 되어 다양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몬스터로부터 보물을 획득하거나 환생을 통해 강력한 동료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화면 왼쪽의 전진과 후진을 이용해 회피, 돌진 공격을 할 수 있고 오른쪽 버튼을 이용해 공격과 방어가 가능합니다.

특히 정확한 타이밍에 방어를 할 경우 발생되는 반격시스템은 많은 데미지와 함께 기절 효과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총 4개의 파츠로 이루어진 장비는 세트별로 다양한 효과를 제공하고, 레어 이상의 등급부터는 추가 스킬 공격을 제공합니다. 물론 좋은 장비는 그만큼 구하기가 쉽지 않으니 많은 노력이 필요하겠죠?

 

어느 정도 레벨을 올리고 스테이지를 클리어 했다면 환생 시스템을 이용해보면 어떨까요? 특정 스테이지 이상을 클리어 할 때마다 동료영입에 필요한 환생 포인트와 전설의 마법 상자 등을 제공합니다.

 

동료는 선술집을 통해 영입이 가능하고, 일정 시간마다 무료로 동료 교체가 가능합니다. 가끔씩 강력한 능력을 가진 동료들도 찾아온다고 하니 자주 방문해봐야겠네요.

 

이외에도 강력한 데미지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강화 시스템, 자신의 한계를 시험하는 도전의 탑 등이 유저를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영상을 다 보셨다면 이 어플과 함께 하루를 보내보시면 어떨까요?

 

이상 탑 오브 앱 과 함께한 ‘드루와 던전’ 이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