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작 자고 일어나니 다리가 넷이라는 독특한 게임으로 많은 사람에게 웃음과 신선한 충격을 주었던 것 기억나시나요? 게임을 제작한 김민정 연구소와 퍼블리셔 매직 큐브가 힘을 합쳐 또 한번 특색 있는 게임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지금 만나보시죠!

 

전작 자고 일어나니 다리가 넷의 주인공이 지구를 침략하는 말성인에 맞서 싸우는 자고 일어나니 번뇌가 넷 시리즈는, 지구인들의 번뇌를 모스부호로 모아 말성인을 물리치는 게임입니다.

 

유저는 화면 왼쪽과 오른쪽의 모스부호를 순서대로 클릭해야 하는데요, 단순한 패턴에서부터 시작해 점점 복잡한 패턴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특히 게임을 진행 할수록 주인공을 위협하는 말발굽의 속도가 빨라지는데요, 제한 시간내에 노트를 입력하지 못하거나 순서를 틀릴 경우 말발굽이 주인공을 붙잡게 됩니다.

 

하지만 그 동안 모은 번뇌를 폭발시켜 말성인들을 물리칠 수 있고 모은 번뇌의 양에 따라 다양한 표창장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까요 여러 개의 표창장을 모으는 재미도 쏠쏠하겠죠?

 

플레이를 하며 모은 당근으로 상점에서 여러 가발들을 구매할 수 있는데요, 수집한 가발의 수가 늘어날수록 보너스 포인트가 늘어난다고 하네요.

 

이미 국내를 비롯해 해외에서까지 독특한 컨셉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자고 일어나니 번뇌가 넷. 우주 명작을 만들겠다는 개발자의 노력이 결실을 맺으면 좋겠습니다.

 

어플을 사용한 유저들은 단 두 개의 버튼으로 극도의 긴장감을 만드는 게임이라며 별점 4.8개를 주셨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agiccubegames.karmaball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