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 같은 그래픽과 부드러운 음악으로 호평 받았던 문래빗의 제작사, 4th may soft에서 귀여운 물고기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애정을 담을수록 코인으로 화답하는 기특한 물고기라고 하는데요, 어떤 어플인지 지금 만나보시죠!

 

이 어플은 어항에 있는 물고기를 터치해 코인을 모으고, 다양한 물고기를 수집하는 게임입니다.

 

물고기의 감정 표시가 느낌표일 때는 배가 고픈 상태이고 이 때는 코인을 배출 하지 않으니 터치를 통해 물고기의 배를 채워줘야 합니다.

 

획득한 코인으로 어항을 업그레이드 하거나 물고기를 성장 시킬 수 있는데요, 어항이 업그레이드 될 때마다 어항의 크기가 커지고 새로운 물고기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중간 중간 바닥에서 올라오는 물음표 거품을 클릭 할 경우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데요, 골드와 특수 물고기를 획득할 수 있지만 터치를 하지 않으면 얻을 수 없게 되니 주의해야겠죠?

 

또한 물고기는 판매를 하거나 성장을 할 수 있는데요, 하나의 물고기마다 최대 4단계까지 성장가능하고, 성장한 물고기는 더 많은 코인을 배출한다고 하네요.

 

깔끔한 그래픽과 부드러운 감성을 담은 안녕 물고기. 반복되는 일상의 지친 분들께 이 아이들이 여러분의 마음을 잠시나마 어루만져 줄 것 같습니다.

 

어플을 사용한 유저들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방치형 클리커 게임이라며 별점 4.7개를 주셨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fourthmaysoft.hellofish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