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덟 번째 결혼을 할것이라 밝힌 배우 유퉁--‘TV 조선’
유퉁은 부산 서면 부산 시민공원에서 사실혼 관계인 몽골인 여성 모이(잉크아물땅 뭉크자르갈)씨와 웨딩마치를 울린다.

14일 오후 방송될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원더풀데이'에 출연해 8번째 결혼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유퉁은 "3월 여덟 번째 결혼식을 앞두고 있다. 현재 나와 같이 살고 있고 딸이 7살이다"라고 말했다.

유퉁은 롯데 자이언츠의 사설 응원단장으로 활약하기도 했고, 영화 '이장호의 외인구단 2', '도둑과 시인', '짱이상', '자귀모', '조폭 마누라 2 - 돌아온 전설' 등에도 출연했다. 또 유퉁은 '까치며느리', 전원일기', '로망스', '여명의 눈동자' 등 다수의 드라마에도 출연했다.

유퉁은 수차례 결혼으로 화제의 중심에 섰고, 유퉁의 첫 결혼은 19세로, 첫 아내와 이혼과 재혼을 반복하며 총 3번 결혼했으며 이후에도 비구니 혜선 스님과 네 번째 결혼을 하기도 했다.

이후 유퉁은 20살 연하의 어린 여자와 3년간 동거 후 다섯 번째 결혼식을 올렸다.

여섯 번째 결혼은 몽골인 아내와 했다. 또 유퉁은 2013년 33살 연하의 여자와 7번째 결혼을 앞둬 큰 화제를 모았다. 그러나 비자 등의 문제로 아내의 입국이 지연되는 등 소동 끝에 결혼식이 무산되는 등 어려움을 겪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유퉁 아재가 또 결혼을”, “여자 없이는 못사시나”, “결혼을 수십번하든 비난받을 이유가 전혀없다”, “8번째 결혼이지 와이프가 여덟명은 아니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퉁은 이번 결혼과 관련해 이번이 마지막 결혼식임을 밝히며 “단란하고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