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님과함께2 최고의 사랑'
서인영이 JTBC ‘님과 함께 시즌2’ 서인영과 크라운제이의 마지막 모습이 담긴 녹화방송이 전파를 탔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님과함께2-최고의 사랑'에서는 두바이로 신혼여행을 떠난 서인영과 크라운제이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평소 ‘구두 마니아’로 알려진 서인영이 크라운제이와 두바이 쇼핑몰의 슈즈샵을 구경하며 즐거워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후 두 사람은 1월 1일 새해 카운트 불꽃놀이를 구경했고 서인영은 "다 눈에 담고 싶다. 이 모든 것을"이라고 말했다.

크라운제이 역시 "2016년은 너랑 다시 만나 잊을 수 없는 소중한 해였다"며 "너에게 너무 감사하다"고 말하면서 방송이 마무리됐다. 제작진은 이날 방송 끝에 자막으로 서인영 크라운제이 커플의 마지막 방송임을 전했다.

하지만, 지난달 18일 두바이 촬영 당시 서인영의 태도를 폭로하는 글과 동영상이 공개되면서 이 로맨틱하고 달콤한 장면은 '쇼'로 전락했다. 카메라가 꺼졌을때 보였던 서인영의 행동은 '행복'과는 거리가 멀었던 것이다.

동영상 파문이 거세지자 소속사 측은 "(서인영)본인 감정에 의해 대화 중 나온 격한 표현"이라고 사과문을 냈다. 하지만 누리꾼 들은 “서인영 본인이 아닌 소속사의 사과”라면서 “본인만 논란의 중심에서 빠져나갔다”며 비판했다.

해당 방송이 전파를 타자 온라인상에서는 서인영에 대한 비판의 목소리가 다시 이어졌다. 누리꾼들은 “윤정수 김숙 커플 잘보다 서인영 나와서 채널 바로돌림(dhth****)”, “아 벽에 X칠하는 님은 갔습니다. 윤동주 왈(kim4****)”, “이젠 고영욱처럼 집에만 있어야 할텐데…그많은 신발은 어쩌지(kyun****)”, “크라운제이 비위 맞추느라 그동안 고생했습니다(mich****)”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이디 alwa****를 사용하는 누리꾼은 “엄청 즐거워 보이는 데 방송 뒤에선 스텝들을 힘들게 하고 욕하고 짜증내고 저 프로그램만 보면 서인영 씨 인생이 가짜 같아요”라는 의견을 남겼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