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이언트’ 트위터
가수 자이언티가 발표한 새 앨범 'OO'은 발표되자마자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 1위를 차지했다.

타이틀 곡 '노래'는 음원 사이트 멜론 벅스 지니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엠넷 뮤직 몽키3 등 7곳 차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특히 올레뮤직에서는 지드래곤이 피쳐링에 가세한 '컴플렉스'가 1위를 차지했다.

이날 공개된 자이언티의 새 앨범'OO'에는 타이틀곡 '노래'를 비롯해 '영화관', '코미디언'(Comedian), '미안해', '나쁜놈들', '콤플렉스'(Complex), '바람[2015]' 등 7곡의 신곡이 수록됐다.

수록곡 '미안해'와 '콤플렉스'에는 빈지노와 빅뱅의 지드래곤이 각각 랩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자이언티와 함께 많은 히트곡을 만든 피제이, 쿠시, 서원진 등이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다.

'OO'는 자이언티가 YG엔터테인먼트의 간판 프로듀서 테디가 설립한 레이블 더블랙레이블에서 처음 선보이는 앨범이다.

빅뱅의 히트곡에 대부분 관여한 프로듀서 테디와 자이언티의 시너지가 일단 기대만큼 발휘된 것으로 보인다.

지난 2011년 데뷔한 자이언티는 '그냥', '양화대교', '꺼내먹어요' 등의 히트곡으로 차트 정상을 잇달아 석권해 '음원깡패'란 별명이 붙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hyun****) 양화대교보단 별로지만 그래도 역시 갓이언티는 갓이언티” “(gjh3****) 가사도 좋고 무엇보다 앨범 피쳐링이 대박인 듯” “(jack****) 대박 역시 감성이 독보적이네요” “(fff****) 너무 좋아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