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하는 사람들을 위한 신문 한국투데이에서 준비한 “MY HOME TRAINER” 프로젝트는 정신없이 바쁜 현대인의 일상 속에서 소홀해지기 쉬운 몸 관리에 작지만 큰 도움이 되는 정보를 독자들에게 전달하면 좋겠다는 아이디어에서 시작되었습니다.

“MY HOME TRAINER” 송예림 트레이너가 이번 시간에 소개해 드릴 운동은 ‘체스트업’입니다.

안녕하세요, ‘마이 홈 트레이너’ 의 운동 좀 하는 여자! 송예림 트레이너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운동은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만들어 줄 운동! “체스트업” 입니다. 이 운동은요 가슴을 예쁘게 모아주고 업 시켜주는 좋은 운동이니까 잘 보고 따라하세요 ^^ 주의하실 점은 무게에 집착하지 마세요! 가슴과 손이 멀리 떨어지는 동작이기 때문에 팔 관절에 무리가 갈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운동 시작해 볼게요.

자 여러분 이렇게 1세트를 해 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가슴이 업이 좀 된 것 같나요? 아마 처음엔 자극이 없을 텐데요. 자세가 정확해질 때까지 영상 보시면서 꾸준히 반복운동 해주시기 바랍니다.  

운동 좀 하는! 여자 송예림 트레이너의 마이 홈 트레이너 ‘아름다운가슴라인편’은 여기까지입니다. 여러분 다음에 봐요~!

“MY HOME TRAINER” 프로젝트는 현직 피트니스 트레이너가 구성한 프로그램을 누구나 쉽게 집에서 보고 따라함으로써 무료로 최소의 시간을 투자해서 효율적인 몸매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홈 트레이닝 프로젝트입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