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부터, 그대로부터', 저자-이일건
경제난으로 인한 취업난, 고용불안, 높은 자살률, 국민은 안중에도 없는 정치 등 우리는 출구를 찾을 수 없는 막막한 아포리아시대를 힘겹게 살아가고 있다. 이러한 현실 속에서 살아가기 위해서는 생존에 대한 전력부터 세워야 한다. 그건 바로 ‘당신’으로부터 시작된다.

이일건 저자의 ‘지금부터, 그대로부터’는 저자가 종합광고대행사에서 카피라이터로 일을 하며 익힌 마케팅 전략과 광고 문안, 칼럼니스트로서 신문에 게재한 글 등을 평소 본인의 생각에 접목시켜 풀어나갔다. 마케팅에도 전략이 필요하듯 힘겨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들도 전략이 필요하다. 또한 우리는 위대한 사람들의 명언을 보면서 힘을 얻기도 한다. 광고에 나오는 문구를 보며 응원을 받기도 한다. 이일건 저자는 이러한 메시지들을 발췌하여 그의 생각과 함께 ‘지금부터, 그대로부터’에 그대로 담았다.

‘그대’는 그 가치만으로도 브랜드가 있는 사람이다. 하지만 브랜드를 가지고만 있는 것과 그것을 갈고 닦아 더욱 빛나게 만드는 것에는 큰 차이가 있다. 이일건 저자의 ‘지금부터, 그대로부터’는 그대의 브랜드를 더 가치 있고 빛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으며 힘겹게 세상을 살아내고 있는 우리 모두를 위한 응원 메시지를 담고 있다.

‘지금부터, 그대로부터’를 막 출간한 이일건 저자는 현재 광고와 관련된 책을 집필하고 있다. 기존 광고책에서는 볼 수 없는 콘텐츠로 구성된 저자의 다음 책은 광고와 마케팅 관련 업무자들은 물론 관련 준비생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