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하는 사람들을 위한 신문 한국투데이에서 준비한 “MY HOME TRAINER” 프로젝트는 정신없이 바쁜 현대인의 일상 속에서 소홀해지기 쉬운 몸 관리에 작지만 큰 도움이 되는 정보를 독자들에게 전달하면 좋겠다는 아이디어에서 시작되었습니다.


“MY HOME TRAINER” 이진국 트레이너가 이번 시간에 소개해 드릴 운동은 ‘덤벨 데드리프트’입니다.


안녕하세요. 마이 홈 트레이너 이진국 입니다. 덤벨 데드리프트는 군살을 없애는 최고의 운동입니다. 지금부터 제가 하는 동작을 보시고 따라 해보세요. 많은 분들이 하시는 말씀이 남자는 허리라고들 하시죠. 맞습니다. 허리가 튼튼해야 다른 운동도 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양손을 자신의 허벅지 앞에다 두시고 힙을 앉는다는 생각을 하지마시고 뒤쪽으로 뺀다는 생각으로 동작을 해보세요. 양손은 엉덩이를 뺄 때 양발등위로 내려주세요. 다시 올릴 때는 가슴을 웨이브자세로 양손이 골반 옆으로 갈 수 있게 만들어주세요. 


“MY HOME TRAINER” 프로젝트는 현직 피트니스 트레이너가 구성한 프로그램을 누구나 쉽게 집에서 보고 따라함으로써 무료로 최소의 시간을 투자해서 효율적인 몸매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홈 트레이닝 프로젝트입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